보도자료

홈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방송

VJ magazine

디지털도어록 하이드키
(Hidekey : Electronic doorlock)
2015. 02. 08
매번 사용하는 번호를 디지털도어록이 알려준다. 주인조차도 다음에 어떤 숫자를 입력해야 할지 미리 알 수 없다. 입력하는 번호가 남에게 노출되거나, 특정 숫자에 손가락 자국이 남지 않기 때문에 비밀번호가 쉽게 유출되지 않는다. 비밀번호를 알아내기 위해 임의의 번호를 입력하여 3회 이상 오류가 발생하면 정상적인 번호가 입력될 때까지 매회 1분간 도어록의 모든 기능을 정지시켜 비밀번호 탐색을 저지하고 오류 발생 횟수를 주인에게 알려 비밀번호 탐색이 있었음을 알려주어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AVING news

[IT 융합 엑스포 영상}
일회용 비밀번호 방식 디지털 도어록 '하이드키' 주목!
2014.08.29
(주)더존테크(대표 김지영, www.hidekey.co.kr)는 27일(수)부터 29일(금)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IT 융합 분야의 대표 전시회인 '2014 대한민국 IT 융합 엑스포'에 참가해 신개념 일회용 비밀번호 방식 디지털 도어록 '하이드키'를 소개했다.
(MADE IN KOREA)

잡지

Newsmaker

OTP-LOCK 기술이 세계 제1의 기술로 인정될 때까지 노력할 것
2013. 08. 01
OTP-LOCK은 지난 2011년 독일 국제 발명전에서 은상을 받은 기술로 현재 각종 국제 전시회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를 적용한 제품 하이드키의 바이어용 샘플을 지난 6월 출시하고 일반 판매용으로 올 9월 출시될 예정이다. 김지영 대표는 “디지털 도어록에 있어 대한민국 1위 기술이 세계 1위 기술임을 인정할 때 OTP-LOCK 기술이 세계 제1의 기술로 인정될 것”이라며 “그날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을 경주하겠다."라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내외 TIMES

보안시스템 기술의 선도 기업 (주)더존테크
2015. 02. 05
‘Think outside the box’ 라는 말이 있다. 상자라는 사고의 틀을 깨고 그 밖에서 새로운 생각을 하라는 뜻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대한 갈망은 세대가 지날수록 커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기 위해 노력하지만 성공한 이는 별로 없다. 그만큼 기존 사고의 틀을 깨는 것이 어렵다는 이야기이다. 본지에서는 생각의 전환을 통해 더 높은 차원의 보안 시스템 개발을 성공한 더존테크 김지영 대표를 신년호 ‘베스트 잇 컴퍼니’로 선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