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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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사용 중 이상 증상 발생 시 A/S 신청 전에 먼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때

조치 1. 하이드키 앱을 이용하여 문을 연 후 비밀번호를 새로 등록한다.
2. 마스터 번호를 이용하여 비밀번호를 새로 등록해서 사용한다.
참고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하이드키 앱에 비밀번호를 저장하고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경고음과 함께 터치패드가 점멸할 때

조치 1분 정도 기다리면 도어록이 꺼진다.
이때 터치패드를 터치하고 비밀번호에 맞는 일회용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참고 비밀번호 오류가 3회 이상 발생하면 모든 작동이 멈추며 이후 정상적인 비밀번호가 입력될 때까지 매회 1분씩 이같은 동작을 반복합니다.

문이 자동으로 잠기지 않을 때

조치 건전지 상태를 확인한다.
참고 건전지가 올바르게 삽입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방전 상태도 확인합니다.

실외에서 건전지 방전으로 작동되지 않을 때

조치 외부 비상 전원 단자에 9V 비상용 건전지를 접촉하여 사용한다.
참고 비상용 건전지는 9V 사각형 알카라인 건전지를 사용하며
+/- 극성에 관계없이 접촉하면 됩니다.

자동 열림/닫힘 버튼이 작동되지 않을 때

조치 1. 건전지의 방전 상태를 확인 후 새로운 건전지로 교환한다.
2. 이중 잠금 스위치의 위치를 확인한다.
참고 1. 건전지가 올바르게 삽입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방전 상태도 확인합니다.
2. 이중 잠금 스위치를 "UNLOCK"에 위치 시킵니다.

일회용 비밀번호로 인증은 되지만 문이 열리지 않을 때

조치 데드볼트가 문의 걸쇠에 걸린 경우일 수 있으니 문을 흔든 후 재시도 한다.
참고 다른 잠금장치가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하고, 문과 문틀 사이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래도 이상 증상이 있으면 여기를 눌러주세요(수리 안내 바로가기)